안녕하세요. 헬스파파 입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티스토리에 '영양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각종 영양소의 효능 및 부작용 그리고 건강식들에 대한 포스팅을 할 예정인데요. 영양제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나 포스팅 했으면 하는 영양소나 영양제 알려주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UNSPLASH                                        

영양제 및 건강식품들의 효능 및 부작용도 모른채 남들이 좋다고 해서 그냥 이런 약이나 식품을 섭취하게 되면 되려 몸이 망가질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네 맞습니다. 무턱대고 몸에좋으니깐이란 마음으로 먹게되면 자신의 건강주권을 포기하는거 아닐까요?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스스로 쌓은 건강 관련 정보들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알맞는 영양제와 건강식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는거죠.

하버드대 연구에 따르면 근 30년 사이에 농작물에 포함된 영양소가 50% 이상 감소했다고 합니다. 무분별하게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한 결과인데요. 30년 전에 사과 하나를 통해 얻을 영양소를 이제는 사과 두개를 먹어야만 채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깜짝 놀라셨죠? 네 맞습니다.

물질적 풍요속에서 사는 현실속에서 영양소 결핍이 발생한다는 사실이 납득이 잘 안가시겠지만, 몸의 신진대사를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결핍 되는 경우가 흔하죠.

병원에서도 원인을 찾지못하는 다양한 신체증상들에 대해 원인을 찾고,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줌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기능의학적 관점에서 꾸준히 좋은 포스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블로그 소개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이허브 슈퍼할인코드가 적용 된다고 합니다. 할인 10%, 적립 10% 총 20%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네요.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 슈퍼할인코드 적용하러 가리 [클릭시 이동] 





 

+ Recent posts